맛집 리뷰

[대천 맛집] 산호횟집 조개를구찌_대천해수욕장을 바라보며 먹는 조개구이

네모하늘 2023. 4. 11. 22:05

1. 기본정보

• 위치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4길 46

• 주차

건물앞 공영주차장 또는 건물뒷편 가게주차장
(자리 없을시 가게에 말씀드리면 해결해주십니다)


2. 메뉴


매운탕
조개구이
칼국수
해물라면


3. 발닿은 이야기

봄의 끝자락, 여유로웠던 평일의 어느날.
갑자기 바다가 너무 보고싶어서 고민없이 바로 대천해수욕장으로 출발했습니다. 도착해서 해변가를 따라 쭉 있는 주차장에 차를 대고 바다구경은 5분정도? 바로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목적이 바다였을까요 조개구이 였을까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호객을 너무 친절하게 하셔서 들어가게된 조개를구찌. 이름 너무 센스있습니다.

조개를구찌 1층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2층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2층 창가자리에서 바다보며 조개구이 드시라고...친절한 안내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조개를구찌 2층
조개를구찌 2층

2층도 홀이 아주 넓습니다. 저녁이나 주말엔 모두 가득 차겠죠? 아무래도 오늘은 제가 개시 손님인 것 같습니다.

2층에서 바라본 바다

정말로 바다 바로 앞입니다. 바다 위에서 먹는 기분입니다. 뷰가 아주 좋아요! 기분이 좋고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차만 아니면 술이 술술 들어갈 것 같은데 말입니다.

조개구이를 주문했는데 맛보기 회, 새우, 산낙지, 삼겹살...맛있는게 많이 나옵니다. 아주아주 좋아요. 그렇지만 역시 메인은 조개구이.

조개구이
맛잇게 익어가는 가리비

키조개와 가리비도 꽤나 많이 나오고 처음부터 나오는 조개의 양이 푸짐합니다. 무한리필인데 리필 못했습니다. 배가 상당히 불렀어요. 매우 만족!
그래도 마지막으로 해물라면(8,000원)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조개, 새우, 오징어..해물도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역시 마무리는 라면이군요.


배가 든든하니 마음의 여유가 생겨 다시 모래사장을 조금 더 거닐었습니다. 하늘은 흐렸지만 제 마음은 맑게 개었습니다.

대천해수욕장의 산호횟집 조개를구찌 였습니다.